• 회원을 단순하게 일과성 고객으로 생각하지 않고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를 강화하는 활동이 필요합니다.
   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판매프로모션, 온라인광고 등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합니다.
    회원의 관심과 활동을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밑거름이 되기도 합니다.
  • 회원제 운영을 통해 회원DB를 확보하고, 게시물 등록, 댓글 관리 등 가장 기본적인 활동을 진정성잇게 실행해야 합니다.
    아무리 온라인이라 하더라도 신뢰는 눈과 가슴으로 느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.

<지우몰 게시판관리 사례>

<CCARMEN 적립금적립 사례>

TOP

로그인

아직 한비즈 회원이 아니신가요? 회원가입하기 >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?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