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마케팅

온라인을 통한 고객방문과 판매증대를 위해서
소비자의 방문과 구매를 촉진하기위한 지속적인
마케팅활동이 체계적으로 실행되어야 합니다. 소비자의 방문과 구매를 촉진하기 위한 판매프로모션
포탈 등 온라인매체 검색시 우선 리스팅과 차별화된 노출을 위한 온라인광고
회원대상의 속적인 회원마케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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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선순환 온라인마케팅활동

온라인을 통한 고객방문과 판매 증대를 위해서는 쇼핑몰 구축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, 소비자의 방문과
구매를 촉진하기 위한 판매프로모션, 포탈 등 온라인 매체 검색시 우선 리스팅과 차별화된 노출을 위한
온라인광고, 회원 대상의 지속적인 회원마케팅 활동이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실행되어야 합니다.

판매 프로모션

  • 시장과 고객의 특성 및 요구와 쇼핑몰의 상황에맞게 판매 활성화를 위한 쇼핑몰의 자체적인 판매 촉진 활동입니다.
  • 적립금/쿠폰, 할인, 덤주기, 기획전, 이벤트 등 항상적으로 또는 시기별로 마케팅 활동의 목적에 맞게 실행해 나가야 합니다.
  • 판매프로모션을 실행하기 위한 사이트구성, 팝업, 배너, 광고문구제작 및 운영이 중요합니다.

온라인 광고

  • 쇼핑몰로의 고객 방문과 구매전환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포탈, 오픈마켓 등 온라인 매체에 대한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.
  • 온라인 광고는 키워드 검색광고 중심입니다.
    네이버 키워드 광고 (파워링크, 비즈사이트 등), 다음/네이트 등 포탈의 CPC (Cost Per Click), CPM (Cost Per Mille) 광고 등이있습니다.
  • G마켓, 옥션, 11번가 등 오픈마켓에 등록하고 우선적으로 차별화되게 노출하기 위한 광고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네이버, 다음의 블로그, 카페, 이미지, 동영상, 뉴스 등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 (Viral Marketing)활동이 중요합니다.
  • 트위터/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마케팅도 주요한 채널이 되고 있습니다.

회원 마케팅

  • 회원을 단순하게 일과성 고객으로 생각하지 않고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를 강화하는 활동이 필요합니다.
   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판매프로모션, 온라인광고 등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합니다.
    회원의 관심과 활동은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밑거름이 되기도 합니다.
  • 회원제 운영을 통해 회원 DB를 확보하고, 게시물 등록, 댓글 관리 등 가장 기본적인 활동을 진정성있게 실행해야 합니다.
    아무리 온라인이라 하더라도 신뢰는 눈과 가슴으로 느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.
  • 적립금제도를 운영하고 회원정보를 활용한 E-Mail, SMS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요청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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